청하 , 내달 2집 LP 발매…

청하

청하 목요일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청하는 다음 달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청하

싱글 ‘Killing Me’ 이후 8개월, 첫 LP ‘Querencia’ 이후 약 1년 반. 데뷔 4년 만에 나온 LP로 21트랙이 수록된 이 앨범은 빌보드 매거진이 선정한 2021년 베스트 앨범 50선에 선정됐다.

청하 지난달에는 사극 ‘피의 심장’ 주제가를 불렀고, 지난 수요일 발매된 신용재의 ‘꽃’ 피처링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샤이니 온유, 솔로 디지털 앨범으로 일본 차트 1위

샤이니 온유, 디지털 앨범 ‘Who Sings? 권. 1”은 지난 6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앨범은 오리콘 주간 디지털 앨범 차트와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앨범 주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Misia의 “Everything”과 Kazumasa Oda의 “Kirakira” 등 4곡의 일본 노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하 이번 디지털 앨범을 통해 팬들은 일본에서의 첫 솔로 스튜디오 앨범 ‘Life Goes On’의 4트랙을 담는 10트랙의 앨범을 맛볼 수 있다. LP는 7월 6일 발매된다.

7월 8일부터 일본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에서 팬들을 찾아 국내 첫 단독 투어를 개최한다.

온유는 현재 뮤지컬 ‘미드나잇썬’에 출연 중이다.

청하 비투비 이민혁, 두 번째 솔로 LP로 컴백

비투비 이민혁이 목요일 솔로 가수로 컴백을 알렸다.

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붐’ 티저 이미지를 띄웠다. 첫 솔로 작업은 2019년에 발매된 첫 솔로 LP ‘Hutazone’이었다. 지난해 11월에는 작사, 멜로디를 공동 작곡한 디지털 싱글 ‘굿나잇’을 발매했다.

‘붐’은 오는 6월 27일 정식 공개된다.

그동안 몬스타엑스 셔누, 더보이즈 주학년, 우주소녀 설아, 엑시 등 다수의 아이돌이 출연하는 옴비누스 공포영화 10부작 ‘어반신화’에 출연했다. 영화는 지난달 개봉했다.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이 오는 7월 5일 발매된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목요일 밝혔다. 기사 더보기

그룹은 파란색 배경에 분홍색과 노란색 꽃이 보이는 싱글 ‘시퀀스’의 이미지를 업로드했습니다. 발매 당일에는 이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전 앨범은 지난해 3월 EP ‘Unnatural’이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동안 우주소녀는 드라마 오리지널 OST 참여는 물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가장 최근에 밴드 동료들은 여성 K팝 밴드들의 경연인 Queendom의 두 번째 시즌에서 우승했습니다.

한편, 10인조 그룹은 6월 11~12일 서울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둘째 날의 라이브는 더 많은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생중계된다. 직접 콘서트를 연 지 3년이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