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이름이 포함되지

동해이름이

동해이름이 국내 12개 국제학교에서 교과서에서 한반도 동쪽에 있는 수역을 한국에서 사용하는 이름인 동해는 언급하지 않고 일본해로만 표기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동해이름이

제1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안민석 의원에 따르면 국내 국제학교 38곳 중 12곳에서 교과서 24개 교과서에서 독도로 더 잘 알려진 일본해(일본해) 또는 다케시마(독도)라는 이름만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 이 학교에 다니는 우리 국민의 수는 1,173명입니다.

동해이름이 이번 조사는 2020년 교육부의 의뢰로 전국 38개 국내외 학교와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전국 교육청에서 216권의 교과서를 활용해 진행했다. 2개의 일본 학교는 조사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17개 학교에서는 한국이 승인한 영어 번역본인 동해가 포함된 교과서 27권을 동해와 나란히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 학교는 독도(한국 이름)를 다케시마(일본 이름)로 식별하는 교과서를 사용했으며 다른 두 학교는 두 이름을 나란히 놓은 두 개의 교과서를 사용했습니다. 한국은 독도를 최동단 영토로 간주합니다. 일본은 또한 반복적으로 독도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했습니다.

외국인 및 한국인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설립된 외국 및 국제 학교는 그들이 운영하는 지역의 국내법을 따릅니다. 이에 따라 이곳에서 외국 및 국제학교를 졸업한 내국인은 연간 102시간의 한국사 교육을 이수해야 정규 한국 학교 졸업생과 동등한 수준의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한국 학교는 정부에서 인증한 교과서를 사용하거나 인증되지 않은 교과서의 사용에 대해 정부의 감독을 받습니다. 이 교과서들은 그 지역의 역사 서사에 따라 분쟁 지역을 동해와 독도라고 명명했다.

동해이름이 외국 학교와 국제학교는 지명에 대한 오랜 국제 표준과 관점을 따르는 교과서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016년에는 교육부와 함께 한국 교육위원회의 연례 국정감사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제기된 바 있다. 그러나 외교적 갈등에 대한 우려로 이러한 학교에 대한 반대는 거의 제기되지 않는다. 해외스포츠중계

안 의원은 정부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올바르게’ 전달하기 위해 계속해서 공공, 민간, 학계와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손흥민경기

이에 대해 교육부는 10일 발표한 성명에서 국제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는
자국에서 생산해 사용하는 교과서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즉각 수정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외교부는 이 문제에 대해 공식적으로 협조를 요청하는 서한을 보내고 한국의 역사관을 널리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기사더보기

그러나 Rybakina는 2개의 119mph 서브의 도움을 받아 다음 5점을 획득하여 4-2로 올라갔다가 다시 빠르게 무너졌습니다.

”실망스럽습니다.” Jabeur가 말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끝났습니다.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너무 충격적이었다”고 Rybakina는 말했다. 그녀는 너무 충격적이어서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이 트로피 시상식에서 한 말의 절반도 듣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언젠가 당신은 나에게서 엄청난 반응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오늘은 아닙니다.”

Rybakina는 마지막 주말은 고사하고 2주의 두 번째 주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나중에 인정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그랜드 슬램 챔피언이며 영원히 그럴 것입니다.

”지금 내 기분을 설명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확실히, 나는 이 2주, 특히 오늘,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라고 Rybakina가 말했습니다. ”내 말은, 절대 잊지 못할 일이야.”


댓글이 닫혀있습니다.